뒤로가기
  • HOME
  • 소식
  • 보도자료

보도자료

게시물 내용
[뉴스페이퍼, 2017-03-22] 만석동 우리미술관 5인 작가 초대전 '불완전한 인간
작성자 : 관리자
등록일 :
2017-03-28
조회수 :
2621

만석동 우리미술관 5인 작가 초대전 '불완전한 인간' 개최



[뉴스페이퍼 = 송진아 기자] 동구 만석동의 우리미술관이 3월 23일(목)부터 4월 28일(금)까지 김유석, 박종영, 송희정, 이탈, 인세인박의 <불완전한 인간> 전시를 진행한다.


이번 <불완전한 인간> 전시는 5인의 작가가 각기 다른 관점과 시각언어로 인간의 내면과 외면의 부조화와 다름에 대하여 표현한 미디어 아트 및 설치 작업을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.

이탈 작가는 “This Work Has No Ideology”라는 제목의 미디어작품을 전시하며, 인세인박 작가는 “페미니스트”라는 제목의 영상 및 설치작품을, 박종영 작가는 “Marionette – Eye”라는 제목의 인터렉티브 아트 작품의 전시를, 송희정 작가는 “Eye holes-3”라는 제목의 영상 및 설치작품을, 김유석작가는 “Breath”라는 제목의 인터렉티브 작품을 선보인다.


인천문화재단 관계자는 “인간 내면에 대한 의미 있는 고민을 느낄 수 있는 전시”라며 “인간의 불완전성을 다양한 관점으로 풀어낸 생동감 있는 미디어 작품을 만날 수 있다”고 전시 기획 취지를 설명했다.


2017년 3월 21일부터 시작하여 4월 28일까지 진행하는 본 전시는 별도의 전시 오픈식은 진행하지 않고 입장료는 무료이며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.



<불완전한 인간> 전시 포스터 <사진 = 인천문화재단 제공>


송진아 기자 jina@news-paper.co.kr


원문보기: http://www.news-paper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8874

<저작권자 © 뉴스페이퍼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